'낙태 수술 고백' 류지혜는 누구? 시상식 '인기상' 싹쓸이…레이싱계 원조 '베이글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2-19 08: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레이싱 모델 류지혜[사진=류지혜 페이스북 프로필]

최근 아프리카TV 개인방송에서 과거 '낙태수술' 경험이 있다고 고백, 화제를 모은 레이싱모델 겸 BJ 류지혜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989년 10월 생인 류지혜는 2008년 '서킷'에 데뷔,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베테랑 레이싱모델이다. '원조 베이글녀'로 유명한 그는 앳된 외모와 풍만한 몸매로 남성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바.

2009년 서울 모터쇼 '혼다'와 2013년부터는 CJ레이싱팀 레이싱 모델로 발탁되었으며 2014년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 레이싱 모델로 발탁됐다. 또 2015년에는 핸즈 모터스포츠 페스티벌 레이싱모델로 활약한 바 있다. 특히 2010년과 2013년에는 각각 제5회 아시아모델 시상식 레이싱모델 인기상, 헬로우 모바일 레이싱모델 인기상을 수상하며 그 인기를 실감하게 하기도 했다.

한편 19일 류지혜는 아프리카TV 'BJ남순' 방송에서 낙태 수술 경험이 있다고 밝혀 세간의 관심을 모았다. 이에 전 스타크래프트 게이머 이영호는 자신의 옛 연인이었던 류지혜와의 교제를 인정하면서 "임신 확인도 못했고, 어느날 남사친과 와서 '네 아이 지웠다'고 했다. 낙태했다고 통보만 받았다"고 토로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