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히든프라이스’ 더 싸게 사려면?··· ‘프라다’ 패딩·코트 깜짝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9-02-15 10: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위메프 히든프라이스 외에 더싼딜·특가 잘 보고 구분해야

위메프 원더쇼핑 특가로 판매 중인 프라다 의류[사진=위메프 홈페이지]



최근 위메프 슈퍼반값, 위메프 반값특가 등에 이어 15일 현재 위메프 ‘히든프라이스’ 프로모션이 화제다.

이날 위메프는 히든프라이스 행사를 통해 에어팟과 아이폰 등 인기 상품 4종에 대해 반값 세일을 벌인다. 아이폰 외에도 위메프 히든프라이스 행사 품목은 홈페이지 내에 식품과 패션 등 다양한 품목으로 숨어있다.

위메프 히든프라이스와 ‘더싼딜’로 상품이 분류돼있어, 소비자 필요에 따라 할인율을 보고 선택하면 된다.

현재 위메프 히든프라이스 식품으로는 ‘구워나온 마리 30개 세트’ 2만2900원부터 외에도 닭가슴살+소시지 세트 등이 있다. 원조 보정속옷은 4900원부터, 온 가족이 다함께 입을 수 있는 BYC 발열내의는 9900원 부터다.

위메프 히든프라이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15일 자정부터 네이버 모바일 웹에서 ‘히든프라이스’를 검색한 후 슈퍼반값쿠폰 페이지에서 응모해야 한다. 자정부터 오후 12시,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총 2회 응모할 수 있다.

위메프 히든프라이스가 아닌 더싼딜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위메프 더싼딜 앱을 다운받고 10% 할인쿠폰을 내려받으면 된다.

이와 함께 위메프는 ‘히든프라이스’ 상품은 아니지만, 명품 브랜드인 ‘프라다’의 겨울 의류 제품도 ‘위메프 특가’에 판매한다.

프라다 패딩조끼의 경우 위메프 특가로 99만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