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NA] 벤츠 태국, 새로운 부품 배송 센터 개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번역] 이경 기자
입력 2019-02-13 18: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부품 배송 센터의 개설을 밝히고 있는 메르세데스 벤츠(태국)의 로랜드 포르가 사장=12일, 방콕(NNA촬영)]


독일차 메르세데스 벤츠의 태국 법인이 12일, 새롭게 부품 배송 센터를 오픈했다. 배송 효율화와 애프터 서비스 확충을 목표로 한 배송 센터 개설이 고객 만족도 향상으로 이어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

부품 배송 센터는 방콕 인근 방나-뜨랏 거리에 있는 창고와 서비스 센터를 4만 5000㎡로 확장하고 5억 바트(약 18억 엔)를 투자해 개설했다. 면적은 1만 3000㎡에 최신 설비를 도입, 전국 32개 공인 대리점에 신속하게 부품을 공급할 수 있는 체제를 정비했다.

독일과 싱가포르에서 수입한 부품을 보관하고, 공인 대리점의 주문을 받아 배송한다. 방콕의 대리점 17곳에는 당일, 지방의 15곳에는 다음날까지 배달할 수 있으며, 부품 재고를 늘릴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1만 5000㎡까지 확장이 가능하다.

메르세데스 벤츠(태국)는 올해 4개 점포를 새롭게 공인 대리점으로 지정할 계획이며 20개 모델의 차량을 판매할 예정이다. 새롭게 연수원과 워크샵 센터 설치를 위해 3만㎡의 부지를 매입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