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증권, '제4회 신영컬처챌린지' 시상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호원 기자
입력 2019-02-12 16: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지난 11일 제4회 신영컬처챌린지 시상식에 참여한 수상자들이 신영증권, 한국예술종합학교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신영증권 제공]


신영증권은 지난 11일 여의도 본사에서 '신영컬처챌린지'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 행사는 한국예술종합학교 학생들의 창작 활동을 후원하고자 만든 공모전이다.

디자인과 음악 부문에 걸쳐 총 12개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으며 시상식에는 수상자와 신영증권 및 한국예술종합학교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디자인 부문 대상은 미디어아트 작품으로 'Sincerity'라는 주제를 담아 일상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멀티미디어영상과 현민아 학생이 받았다. 음악 부문 대상은 '아름다운 인연'이라는 제목의 음원을 출품한 한국음악작곡과 김관우 학생에게 돌아갔다.

상금은 △대상 수상자 장학금 500만원 △금상 수상자 장학금 300만원 △부문별 우수상 수상자 장학금 50만원이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신영컬처챌린지는 신영증권의 문화예술 사회공헌 활동을 다양하게 펼치기 위해 마련됐다"며 "학생들이 예술가의 꿈을 키워나가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