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신입 MD 공채 뽑는다…13일까지 서류 접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2-01 09: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패션·가전·IT·여행·육아 등 신입 공채 모집

티몬은 신입 MD를 공개 채용한다. 4년재 졸업 예정자 혹은 졸업자라면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 마감은 오는 13일 오후 3시까지다.[사진=티몬]

모바일커머스 '티몬'은 자사의 빠른 성장을 함께 할 신입 상품기획자(MD)를 공개 채용한다.

이번 신입 MD 공개 채용은 패션, 가전, IT, 여행, 육아 등 전 분야에서 이뤄진다. 4년제 대학 기졸업자 혹은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접수는 별도의 ‘티몬 인재채용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접수 마감일은 오는 13일 오후 3시까지다.

서류전형 결과는 2월20일경 발표하며, 2월내에 1차 면접, 3월초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선발, 3월중 입사 일정이 결정될 예정이다.

선발된 인원은 티몬의 MD트랙 프로그램을 통한 전문적인 교육을 받게 된다. MD는 상품 기획과 구성, 판매 전략 등 유통 전 과정을 관리하는 담당자로서 최신 쇼핑 트렌드를 빠르게 포착하고 상품을 기획, 관리, 판매하는 업무를 담당한다. 특히 티몬 MD는 다양한 시간대별 판매전략, 특가 전략 등을 통해 모바일 쇼핑 최전선에서 상품을 소싱하며 국내 이커머스 업계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하게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승민 티몬 인사기획실장은 “점차 확대되는 시장 상황에 따라 지난해 경력 MD를 채용에 이어 올해 신입 MD를 채용하게 됐다. 이번에 채용된 티몬 MD들은 모바일 커머스 최고의 MD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함께, 기업과 같이 성장하는 기쁨을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몬은 임직원의 성장과 건강을 위한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건강을 위한 대표 프로그램으로는 국내 최고 수준의 시설을 보유한 피트니스센터 멤버십 제공, MRI, CT 등을 포함한 고가의 종합건강검진, 상해와 질병에 대비한 단체 의료실비 보험과 사내 마사지센터 등이 있다. 더불어 법정 연차 이외 추가 휴가제도인 슈퍼패스를 연 12회 지원하는 등 워라밸 실현을 위한 다양한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