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탭스플러스·더마이다스터치골드, ‘게임아이템 거래소’ 기술제휴 체결

신희강 기자입력 : 2019-01-30 10:28
- 블록체인 게임 ‘Crypto Dino‘, 게임 아이템 지갑 API서 ‘TMTG’ 거래

 


미탭스플러스는 더마이다스터치골드(TMTG)와 게임아이템 암호화폐거래소와 관련한 기술제휴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더마이다스터치골드는 금(金) 연동 거래 플랫폼 ‘DGE(디지털골드익스체인지)’에서 개발한 암호화폐로 거래소에서 실제 현물인 ‘금’ 또는 ‘디지털 금’으로 매매가 가능하다.

이번 기술제휴로 미탭스플러스에서 개발 중인 블록체인 ‘게임 아이템 지갑 API’를 이용하여 더마이다스터치골드를 사용한 거래가 가능하게 될 방침이다.

게임 아이템 지갑 API 거래소에서 이더리움(ETH) 및 플러스코인(NPCL)과 함께 사용될 예정이다. 더마이다스터치골드에서 자체 개발하고 있는 블록체인 게임 ‘Crypto Dino(크립토 다이노)’와 연동해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특히 게임 아이템 지갑 API는 B2B 지갑 API를 이용해 게임아이템을 암호화페로 거래할 수 있게 설계, 유저들이 아주 쉽고 간편하게 거래 및 입출금을 할 수 있다.

DGE 류경선 대표는 “게임 생태계는 암호화폐의 사용이 가장 적합한 영역으로 유저들이 보다 쉽게 다가올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라며 “이번 제휴는 더마이다스터치골드(TMTG)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새로운 사용처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탭스플러스는 올해 3월 국내 최초로 게임아이템 가상화폐거래소 게임 아이템 지갑 API를 정식 론칭할 계획이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