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할인] 쿠팡·위메프·티몬 15일 파격 특가 상품은?…볼트봇·스팀 청소기 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1-15 1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모레퍼시픽 화장품·볼트봇·GS25모바일상품권·호두까기인형 등 특가 할인

'오늘 할인'은 매일 온라인과 모바일에 소개되는 쿠팡과 위메프, 티몬 등 전자상거래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두루 갖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할 수 있도록 알뜰 구매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편집자 주]
 

1월 15일 '오늘 할인'은 가족 동화뮤지컬 호두까기인형 1+1 관람권, 터닝 캔들홀더 드림라이트, GS25 모바일상품권,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한경희생활과학 슬림앤라이트 스팀 청소기, 미니특공대 특공엑스머신 볼트봇 변신로봇 MFX-R 상품이다. 

쉐어버터와 병풀잎추출물을 사용한 ‘온더바디 퓨어 시카 쉐어 바디로션 베이비파우더향’과 파라곤 블라썸 2인 홈세트, 퀼트앤의 누빔워싱 베개커버와 진드기방지 방수베개커버 등 생활 용품도 눈에 띈다.

◆위메프, GS25 모바일 상품권 반값···아모레퍼시픽 화장품 65% 할인
위메프는 이날 오전·오후 11시 GS25 모바일상품권 총 1만장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역시 65% 할인한 가격에 내놓는다.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사진=위메프]


러브캣의 지갑과 가방 액세서리도 최대 73% 가격을 낮췄다. 이 밖에 △파라곤 블라썸 2인 홈세트(91%) △코코도르 디퓨저 설 선물세트(69%) △데메테르 향수(85%) 등 초특가 할인 상품을 준비했다.

GS25 모바일상품권 총 1만장. [사진=위메프]


위메프는 20일까지 ‘베이비위크’ 행사도 진행한다. 다양한 육아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추가로 최대 25%에 달하는 베이비위크 전용 쿠폰을 발행한다

◆티몬, 가족뮤지컬·인기 캔들홀더 상품 등 최대 91% 할인
티몬은 타임어택을 통해 가족 동화뮤지컬 호두까기인형 1+1 관람권을 91% 할인하는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타임어택은 매일 9시와 12시, 오후 3시, 오후 6시 등 4번에 걸쳐 시간대별 5개 내외의 상품을 파격할인가에 선착순 판매하는 티몬의 특별 프로모션이다.

가족 동화뮤지컬 호두까기인형 관람권. [사진=티몬]


우선 9시에는 부드러운 촉감으로 쾌적한 숙면을 도와주는 퀼트앤의 누빔워싱 베개커버 2장+진드기방지 방수베개커버2장 세트상품이 기존가에서 8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12시에는 가족과 함께 보러가기 좋은 뮤지컬 호두까기인형 R석 관람권을 1+1으로 91% 할인가에 판매된다.

3시에는 최근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터닝 캔들홀더 드림라이트 상품이 소개된다.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공간에서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캔들로, 정가에서 8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한경희생활과학 스팀청소기 44% 할인···볼트봇 변신로봇 54% 할인
쿠팡은 ‘골드박스 1일특가’를 통해 매일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경희생활과학 슬림앤라이트 스팀 청소기 XST-100. [사진=쿠팡]


쿠팡은 오늘의 ‘골드박스 1일특가’ 상품으로 가볍고 얇은 바디 두께감으로 남녀노소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한경희생활과학 슬림앤라이트 스팀 청소기 XST-100’을 4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쉐어버터와 병풀잎추출물이 함유돼 보습력을 높이고 1000ml 대용량으로 다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온더바디 퓨어 시카 쉐어 바디로션 베이비파우더향’을 14% 할인으로, 볼드봇에서 특공X머신으로 변신하는 ‘미니특공대 특공엑스머신 볼트봇 변신로봇 MFX-R’을 5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미니특공대 특공엑스머신 볼트봇 변신로봇 MFX-R. [사진=쿠팡]


쿠런티 제품인 ‘호사쿠 계란밥 뿜뿜 소스’도 쿠팡 할인가에 선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