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더 게스트' 윤종석, 호위무사로 변신…'왕이 된 남자' 여진구와 브로맨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9-01-08 11: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tvN 제공]

배우 윤종석이 강직한 호위무사로 안방극장에 돌아왔다.

7일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서 윤종석이 여진구의 호위무사이자 사내 중의 사내로 불리는 장무영으로 열연을 펼쳤다. 고등학교 일진부터 구마 사제까지 맡은 역할마다 강렬한 존재감으로 표현해내는 배우 윤종석의 변신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윤종석은 지난해 방송된 OCN ‘손 the guest’에서 최신부 역을 맡아 구마 의식 중 귀신에 빙의되어 가족들을 살해하고, 방언을 터뜨리는 등 부마자 연기를 실감나게 표현했다. 이는 극의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리며 ‘손 the guest’가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 드라마로 호평을 받는 데 일조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어, 다음 주 첫 방송되는 tvN ‘왕이 된 남자’에서 윤종석은 문관으로 이름을 날린 명문가의 자제로 태어났으나 스스로 무관의 길을 걷는 호위무사 장무영으로 분한다. 윤종석은 극 중 듬직하면서도 올곧은 무사의 모습은 물론 자신이 모시는 왕인 여진구(임금 역)의 비밀로 인한 색다른 브로맨스를 그릴 예정이다.

OCN ‘구해줘’에서는 학교 폭력의 피해자로 날카로운 인상을 남긴 데 이어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는 친근하면서도 천진난만한 직장 동료로, OCN ‘손 the guest’에서는 섬뜩한 부마자로 변신해온 윤종석. 이처럼, 어떤 역할을 맡아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남다른 임팩트를 선보이는 배우 윤종석이 또 호위무사로 어떤 매력을 펼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