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할인] 쿠팡·위메프·티몬 7일 파격 특가 상품은?…롱패딩 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9-01-07 17: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페라가모 향수·라헨느 무선청소기·건조 두리안 특별할인

1월 7일 '오늘 할인'은 미니냉장고와 페라가모 향수, 무선청소기다. 이들 상품은 평소 가격보다 최대 95% 싸게 구입할 수 있다. 겨울철 건강 관리를 도와주는 철분과 비타민, 유산균, 오메가3, 루테인 등 건강 제품도 눈에 띈다.

◆쿠팡, ‘골드박스 1일특가’ 서비스···매일 특가 상품 판매

[사진=쿠팡]


골드박스 1일특가에서는 고객들에게 로켓배송상품과 쿠런티 상품을 포함해 쿠팡에서 찾아볼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들을 소개하고 단 하루 특별한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테리 동결 건조 두리안 50g. [사진=쿠팡]


오늘의 ‘골드박스 1일특가’ 상품으로 맛이 독특하고 풍미가 깊은 두리안을 동결 건조시킨 ‘스테리 동결 건조 두리안 50g’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미디어 미니 냉장고’와 ‘딜라이트인터내셔널 심플 넥워머 2개’, ‘파크론 퓨어 소프트 양면 놀이방매트’, 쿠런티 상품인 ‘엘라모 기모 M 코기 맨투맨’을 쿠팡 할인가에 선보인다. 

◆티몬, 매주 월요일 티몬데이···페라가모 인칸토샤인 향수 93% 할인  
티몬은 매주 월요일마다 1시간 간격으로 특별한 가격의 타임어택 상품을 선보이는 티몬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을 통해 티몬은 누구나 사고 싶은 상품이 반드시 사야 하는 가격으로 한정수량 선보여 선착순 판매한다. 또 매시간 30분마다는 최대 50%의 '타임쿠폰'을 받을 수 있어 알뜰 쇼핑을 지원한다.

페라가모 인칸토샤인 30ml[사진=티몬]


이번 주에도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밖에 없는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우선, 정오인 12시에는 페라가모 인칸토 샤인(30ml, 50개)를 기존 최저가에서 93%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또 탑씨 파인맛(30캔, 100개)과 케이블선정리(6p, 100개)제품을 최대 95%할인한다.  

리이프에버 퓨어 철분&비타민 C[사진=티몬]


오후 1시에는 겨울철 건강관리를 도와주는 라이프 에버 퓨어 철분&비타민C(60정, 100개)과 스탠딩 아트 칼라보드(300개)도 최대 95% 할인한다. 

이외에도 티몬은 티몬데이에서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중부 컨트리클럽 눈썰매장 이용권,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을 주는 라쿤퍼 내피 패딩점퍼 등 다양한 상품을 시간대별로 준비해 소비자의 알뜰한 쇼핑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위메프, 11데이 초특가 행사···라헨트 무선청소기 눈길 

라헨느 무선청소기 V10+[사진=위메프]


11일까지 11데이 초특가 행사를 진행중인 위메프는 이날 하루 라헨느 무선청소기 V10+와 웰론 롱패딩 벤치코트를 최대 75% 할인한다. 종근당건강과 손잡고, 유산균·오메가3·루테인 78개 상품에 최대 25%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슈퍼11데이 행사도 진행한다.

웰론 롱패딩 벤치코트[사진=위메프]


이 밖에 △네스카페 캡슐커피 1박스(16개 입) 30종 △시크릿데이 생리대 6팩 △홍삼정 에브리원 30포 등도 한정수량을 7일 하루 초특가에 판매한다. 11데이 행사 상품은 모두 무료배송된다.

더 이상 소비자는 호갱(호구+고객)이 아니다. '오늘 할인'은 매일 온라인과 모바일에 소개되는 쿠팡과 위메프, 티몬 등 전자상거래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코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두루 갖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할 수 있도록 알뜰 구매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편집자 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