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제24대 박성남 부군수 취임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연천)최종복 기자
입력 2019-01-02 13: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연천군제공]

경기연천군은 2일 오전 10시에 군청 대회의실에서 김광철 연천군수를 비롯한 실과단원소장과 본청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24대 박성남 부군수 취임식을 가졌다.

박성남 부군수는 취임사에서 “한반도 시대의 무궁한 발전가능성과 경쟁력을 가진 연천을 위해 일할 수 있게 기회를 주신 군수님을 비롯한 연천군민들게 감사드리며 좋은사람들의 평화도시 연천 비전을 달성하는데 정성과 열정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공직철학과 소신으로 군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를 가장 큰 가치로 삼아 각종 사업에 안전개념을 도입하고 우선 두어야 한다는 소신으로 임하며 방향성을 일었거나 선택의 기로에 섰을 때는 기본에 충실하고 원칙을 지키며 정의에 기반하여 추진하겠다.”면서 공직자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협력을 당부했다.

제24대 박성남 연천부군수는 서울시립대를 졸업하고 1996년 4월 군포시에서 환경사무관으로 공직에 임문하여 군포시 수리동장, 청소년과장 환경위생과장 등을 역임하고 2007년 2월 경기도에 전입하여 팔당수질개선본부 오염관리팀장 등을 역임하고 2011년 7월 기술서기관으로 승진하여 도시환경국 환경과장, 환경국 자원순환과장, 기후대기과장, 자치행정국 특별사법경찰단장, 환경국 환경안전관리과장으로 근무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