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 데이터 기반 인기작 선정...내달 6일까지 일부 작품 최대 5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
입력 2018-12-28 09: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K브로드밴드가 시청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기 작품을 선정해 연말 특집관을 운영한다.[사진=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Btv가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VOD로 '연말 Best 특집관'을 운영하고, 내달 6일까지 일부 VOD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특집관은 Btv 고객들의 2018년 시청 데이터를 기반으로 장르별 특집관 제목과 작품들이 선정됐다. Btv 대표 장르인 영화, 드라마, 키즈에서 인기 작품들을 골라 볼 수 있도록 '우리가 사랑한 올해의 영화들', '가장 많이 시청한 올해의 드라마', '꾸준히 사랑 받은 올해의 키즈 타이틀' 3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우리가 사랑한 올해의 영화들에서 Btv 안방극장 Top5는 <신과함께: 죄와벌>, <신과함께: 인과연>, <독전>, <마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로 꼽혔다.

가장 많이 시청한 올해의 드라마는 '미스터 션샤인', '슬기로운 감빵생활', '황금빛 내인생', '나의 아저씨', '김비서가 왜그럴까',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등이 선정됐다.

꾸준히 사랑 받은 올해의 키즈 타이틀은 '헬로카봇', '신비아파트', '명탐정 코난', '뽀로로', '띠띠뽀 띠띠뽀', '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들' 등 인기 작품 20여편으로 구성됐고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영화, TV다시보기, 키즈 각 장르에서 고객들이 콘텐츠를 소비하는 모습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SK브로드밴드는 2019년에도 이러한 고객들의 소비 형태에 맞춰 B tv 고객만이 느낄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