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사회공헌 활동 영상 누적조회수 3300만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
입력 2018-12-28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장애인, 위탁가정 자녀 등 소외계층에 ICT 기술지원 캠페인

위탁가정의 영유아 자녀들을 위해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를 지원하는 내용을 담은 CSR캠페인 영상 ‘내가 사는 이유’ 스틸컷.[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ICT기술을 지원하는 내용을 담은 CSR(사회공헌 활동)캠페인 영상이 총 누적 조회수 3300만건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올해 분기별로 CSR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왔다.

지난 2월 시각장애인 대상 우리집AI 지원 내용을 담은 '고마워, 나에게 와줘서'는 유튜브 누적 조회수 1310만을 기록했다. 5월 농아인 야구선수 이야기를 담은 '보이나요? 당신의 열정을 향한 세상의 응원이' 영상은 누적조회수 1150만, 9월 척수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AI스피커 및 IoT 지원 캠페인 '괜찮아, 아빠가 할 수 있어'는 누적조회수 930만을 돌파했다.

열악한 교육환경에 놓인 위탁가정의 영유아 자녀들을 위해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를 지원하는 CSR 캠페인 영상도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지난 12일 LG유플러스는 중앙가정위탁지원센터와 함께 위탁가정 100가구가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U+tv'와 'U+인터넷(초고속 인터넷)' 요금을 2년간 무상 지원했다.

'내가 사는 이유'라는 제목의 이번 CSR영상은 위탁가정에서 양육되는 아이들의 실제 이야기를 담아 냈다. 경제적으로 열악한 환경 때문에 적절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 받지 못하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U+tv 아이들나라 서비스 지원을 통해 교육에 도움을 준다는 내용이다.

LG유플러스는 TV가 없는 가정에는 TV 단말을 지원하고, 미취학아동과 조부모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맞춤 이용가이드도 제작해 제공할 계획이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가족과 함께 일상의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ICT 지원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