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트와이스·엑소 애장품, G마켓 글로벌숍서 사면 자동기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12-24 18: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5명의 한류스타 참여…응모한 전원에 G마켓 30% 할인쿠폰 증정

G마켓 글로법숍 '기브 러브' 캠페인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한류스타의 애장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기부되는 일석이조 이벤트가 G마켓 글로벌숍에서 시작됐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역직구 플랫폼 G마켓 글로벌숍은 연말을 맞아 한류스타 애장품 캠페인 ‘기브러브(Give Love)’를 24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브러브는 올해 3년째 진행하는 행사로 매년 K-POP(케이팝) 스타들의 애장품과 사인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응모권을 판매하고, 이를 통해 모인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고 있다.

행사에는 올 한해 전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한류스타 15명이 대거 참여했다. 뉴이스트 JR, 레드벨벳 웬디, 트와이스 모모, 아이유, 엑소 시우민, 배우 박해진과 정해인 등이 평소 착용했던 의류와 모자를 비롯해 스피커, 가방, 시계 등 다양한 품목의 애장품을 기부했다.

이날 오전 10시(한국 시간)부터 G마켓 글로벌숍에서 응모권(1000원)을 구매하면 기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중복 및 반복 응모가 가능하며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스타가 기증한 애장품 및 사인을 제공한다.

또 참여 고객 모두에게 G마켓 3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월 중 개인 공지 또는 G마켓 글로벌숍의 발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응모권 구매로 모인 금액은 전액 플랜코리아를 통해 베트남 산간마을 소외지역 아동들의 교육환경 개선 프로젝트에 쓰일 예정이다. 플랜코리아는 UN경제사회이사회의 협의 기구로 국제적 신뢰를 인정 받아온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 플랜 인터네셔널의 한국지부다.

아동권리보호, 교육, 보건의료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 중이며 G마켓은 기브러브 캠페인을 통해 베트남 꼰뚬 성에 있는 유치원과 초등학교에 도서 지원 및 건물 보수 등을 지원하고, 소외 아동들이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 후원할 예정이다.

문지영 이베이코리아 글로벌사업실장은 “올해 K-POP 스타들을 비롯 한류스타의 인기는 전세계적으로 뜨거웠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뜻 깊은 연말이 될 수 있도록 기부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좋은 뜻에 동참하기 위한 팬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류스타 15명이 참여한 기브러브 캠페인 애장품 목록 [사진=이베이코리아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