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프딩, 신혼부부 맞춤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8-12-24 13: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혼부부 대상 웨딩스냅부터 인테리어까지 맞춤 솔루션 제공

[사진=집닥]

인테리어 비교견적 서비스 '집닥'은 웨딩스냅 스튜디오 중개 플랫폼 '프딩'과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집닥은 프딩과의 이벤트를 통해 신혼부부들에게 집닥 브랜드를 소개하고, 신혼집 인테리어를 간편하면서도 안전하게 받을 수 있게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집닥은 인테리어 시공이 처음일 수 있는 신혼부부들의 입장을 고려해 집닥의 안심패키지를 소개한다. 공사 현장을 상시 방문해 단계별로 상황을 확인하고, 고객과 업체의 여러 사안을 조율하는 안심집닥맨과 공사 결과가 상이한 경우 원하는 인테리어로 재시공해주는 안심품질재시공을 집중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프딩 홈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 내용을 확인한 뒤 집닥 홈페이지 내 견적 신청 페이지에서 공간정보와 주소, 이름, 연락처 등을 기재하고 프로모션 코드에 ‘프딩‘을 입력하면 된다.

이후 집닥을 통해 방문견적 상담까지 완료한 고객에 한해 5만원 상당 웨딩스냅 촬영비 캐시백 또는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방문견적 상담을 받고 프딩에서 웨딩스냅 촬영 예약까지 완료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5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