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굿디자인' 수상 기념 CJ오쇼핑 연말 결산 방송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준무 기자
입력 2018-12-19 10: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휴롬디바, 사용 편의성 및 심미성으로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 쾌거

  • 22일 오후 9시30분부터…퀸메이드 오븐 등 사은품 증정도

휴롬디바 원액기 [사진=휴롬 제공]


휴롬이 휴롬디바 원액기의 '굿디자인' 선정을 기념해 CJ오쇼핑을 통해 연말 마지막 결산 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휴롬에 따르면 오는 22일 오후 9시 30분부터 진행되는 결산 방송을 통해 휴롬디바 원액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휴롬디바가 '2018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굿디자인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대표 디자인 인증 제도다. 외관 구성과 사용 목적, 재료 사용과 상업 생산 등 부문별 심사기준에 의한 공정한 심사를 거쳐 'GD' 마크를 부여한다. 휴롬디바는 사용 편의성과 심미성을 인정받아 올해 굿디자인에 선정됐다.

휴롬디바는 신개념 주스 필터 탑재로 세척 기능을 대폭 개선한 원액기로, 구조를 단순화해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2개의 필터를 사용해 찌꺼기가 끼지 않아 필터 세트를 분리해 물에 헹구기만 하면 30초 안에 세척이 끝난다.

본체에 조그다이얼과 트레이를 접목시켜 사용 편의성과 공간 활용을 높였다. 슬림하게 떨어지는 틸팅 라인과 실버, 퍼플, 블랙의 고급스러운 컬러를 적용해 절제되고 우아한 세련미로 주방을 빛내는 하나의 오브제로 인테리어의 품격을 배가하도록 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기존의 딥와인, 실버색상에 더해 추가로 화이트 색상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화이트 색상은 지난달 40주년 기념 방송에서 100대 한정으로 첫 선을 보인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방송 시작 몇 분 만에 매진된 바 있다.

사은품으로 퀸메이드 오븐이 증정된다. 방송 전까지 휴롬 공식 페이스북에 관련 질문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휴롬주스 세트와 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굿디자인 수상과 함께 한 해 동안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 마지막 연말 결산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자사와 함께 건강하고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