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취준 동고동락' 취업캠프 참가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경은 기자
입력 2018-12-19 09: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내년 1월 10일까지 1기 참가자 130명 모집

  • - 2월 중 서울 영등포서 2박3일 취업캠프 개최

GS칼텍스가 진행하는 '힐링 취업캠프 취준 동고동락(同苦同樂)' 모집 관련 포스터. [사진=GS칼텍스 제공]


GS칼텍스가 내년 1월 10일까지 '힐링 취업캠프 취준 동고동락(同苦同樂)' 1기 참가자 130명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졸업한지 3년이 지나지 않은 취업준비생들이 지원 대상이다. 참가 신청은 취준 동고동락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1기 취준 동고동락 취업캠프는 내년 2월말 서울 영등포구에 있는 하이서울유스호스텔에서 2박3일 일정으로 열릴 계획이다.

이번 취업캠프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한 재원을 활용한다. GS칼텍스와 한국메세나협회와 공동으로 기획했다. 선발된 취업준비생 전원은 무료로 캠프에 참가하며, 면접의상 대여와 취업증명사진 촬영 혜택도 제공된다.

GS칼텍스 관계자는 "취준 동고동락 취업캠프는 일반적인 취업지원교육과는 달리 다양한 문화예술체험 활동과 예술치유 프로그램을 활용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며 "자신의 이력으로 연극을 만들어보는 이력극, 와인을 통해 긴장된 마음을 이완시키고 자신의 마음을 그림으로 표현해 자아를 탐색하는 아트힐링 등 다양한 예술치유 프로그램이 특별히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자기소개서 작성에서부터 포트폴리오 준비, 면접 노하우 전수 등 취업 과정 전반에 대한 실질적인 교육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