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 따뜻한 송년회 지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18-12-19 09: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도넛·커피 세트 3만5000여개 전달

  • 직원들에게 격려 메시지도 남겨

19일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이 도넛과 커피세트 등으로 팀 단위의 연말 파티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LG디스플레이 제공]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부회장이 한 해 동안 수고한 임직원들에게 간식을 전달하는 등 격려를 전했다. 

한 부회장은 19일 전사 조직과 사내 협력사에 도넛과 커피 세트 3만5000여개를 제공, 조직 단위로 송년모임을 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대규모로 진행되는 송년행사나 술이 주가 되는 회식보다는 한 해 동안 함께 수고한 동료들과 서로 감사함을 전하는 시간이 더 의미 있다는 한 부회장의 의지가 반영됐다. 

또 LG디스플레이는 전사 구성원과 사내 협력사 3만5000명에게 최고경영자(CEO) 메시지와 함께 핫팩, 수면 양말 등을 전달했다.

한 부회장은 "각자의 자리에서 수고해준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한 해 동안 함께 고생한 동료들과 서로 격려하며 따뜻한 연말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더불어 "올해 어려움을 겪었던 우리에게 유난히 추운 겨울이지만 우리 마음 속 뜨거운 열정까지 얼릴 순 없다"며 "움츠러들지 말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동료뿐 아니라 소외된 이웃들과도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 파주지역의 저소득가정 아동들에게 핫팩과 수면 양말 선물세트 500개를 기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