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원 국회의원, 2018 대한민국 베스트 인물대상의정대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동두천)최종복 기자
입력 2018-12-17 15: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김 의원,“성실한 국회의원으로 계속 평가 받도록 노력할 것!”

[사진=김성원의원실제공]

김성원 국회의원(자유한국당, 경기 동두천‧연천)은 17일, 국회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베스트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2018년 대한민국 베스트 인물 대상은 각 분야별 의정활동, 지역경제, 경영혁신, 브랜드 전략 등에 대한 경영평가와 유권자 및 소비자 등 인지도 설문조사를 통해 우리사회의 발전에 기여한 인물을 대상으로 수상되는 상이다.

이번 심사에서 김 의원은 제20대 국회 등원 이후 통일경제특구법, 경기북도설치법 등 다수의 법안 대표발의 및 정책토론회를 개최하며 접경지역 규제완화 등 대한민국 균형발전을 위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국회 운영위, 정무위, 예결위 등 다수 상임위 위원으로 활동하며 국립연천현충원(가칭) 건립, 동두천 국가산업단지 조성, 신천 악취문제 등 동두천‧연천 지역이 직면한 이슈들에 대해 정책적 대안을 마련하고 적극 추진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김성원 의원은 “지역구인 동두천과 연천의 미래를 위해 지속적인 국비확보, 숙원사업 해결 등에 그 누구보다 최선을 다한 점을 인정해주시는 상 같아서 뜻깊다.”고, 전하며 “더 잘하라는 의미로 알겠다.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해 진심과 헌신을 다하겠다는 마음을 잊지 않고, 국회에서 가장 성실한 국회의원으로 계속 평가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