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럽' 첫 할인 이벤트 종료…실시간 동시접속자수 11만명 육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18-12-17 11: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바디럽]


블랭크코퍼레이션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BODYLUV)’이 지난 12일부터 사흘간 진행한 첫 할인이벤트에서 신규 회원 4만 명을 유치하는 등 단일 브랜드몰 사상 최고의 이벤트 성과를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공식모델(가수 홍진영)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한 할인이벤트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브랜드 대표상품인 ‘마약베개’와 ‘퓨어썸샤워기’의 한정 판매 이벤트는 매회 조기 매진행렬을 이어갔다. 이벤트 마지막 날에는 고객 호응에 힘입어 수량을 300개에서 600개로 늘렸으나 오픈 후 8분 만에 완판됐다.

바디럽 쇼핑몰을 방문한 동시접속자 수는 한때 11만 명에 육박했으며 대형포털 실시간 검색어 1위에도 등장,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으며 라이프스타일 분야 대세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일시에 높은 트래픽이 몰렸음에도 불구하고 서버다운을 비롯해 노이즈 없는 이벤트 운영으로 고객들의 높은 만족감과 호평을 끌어냈다. 실제로 이벤트 기간 총 판매 건수 대비 CS문의 비중은 0.02%에 그쳤다.

정주리 블랭크코퍼레이션 브랜드 디렉터는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한 할인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40-50대 연령대의 고객분들의 참여가 이어질 만큼 수많은 고객의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삶의 질을 높이는 양질의 제품들을 기획하며 바디럽의 새로운 라인업을 지속 선보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