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 직접 쓴 '실신 해명글'에 이홍기 "나처럼 살 찌워봐" 댓글 논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18-12-17 08: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현 인스타그램]


가수 설현이 무대에서 쓰러진 이유에 대해 직접 글을 남겼다.

설현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대에 올라가기 전까지 괜찮았는데 컨디션이 좋지 않아 무리가 온 것 같다"며 "걱정해준 멤버들과 공연 관계자분들, 와주신 모든 분에게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앞으로 건강한 모습으로 좋은 무대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남겼다.

설현의 글에 같은 소속사 동료인 FT아일랜드 이홍기가 "건강이 최고야. 나처럼 살을 찌워봐"라고 댓글을 남기면서 또다른 논란을 키웠다. 

해당 댓글을 본 누리꾼들은 이홍기의 발언이 경솔했다고 비판했다. 누리꾼들은 "지금 상황에서 적절하지 않은 조언"이라며 여자 아이돌이 체중을 빼고 싶어서 빼는 것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설현은 15일 서울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학교에서 열린 '포트나이트 코리아' 오픈 행사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던 도중 어지럼증을 호소하며 쓰러지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설현의 소속사인 FNC엔터테인먼트는 "가벼운 감기 증상으로 목이 붓고 컨디션이 안 좋은 상태에서 많은 인원이 몰린 실내 무대의 더운 공기로 인해 순간 과호흡이 왔다"며 "곧바로 추가 검사를 받았고, 현재는 컨디션을 많이 회복한 상태"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