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스타BJ와 국가대표의 축구 대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12-14 08: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제2회 아프리카TV 자선 풋살 대회 개최

[사진=아프리카TV]


아프리카TV의 스타BJ들과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이 함께하는 자선축구 대회가 열린다.

아프리카TV는 14일 오후 8시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성결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파워풀엑스와 함께하는 아프리카TV 자선 풋살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프리카TV 자선 풋살 대회는 작년 진행된 1회 대회에서 누적 시청자 수 40만명, 하이라이트 영상 조회 수 800만명에 달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이번 대회는 국가대표 출신 이근호 선수와 염기훈 선수가 각각 주장 겸 감독을 맡아 팀을 구성했다. 지난 12월 10일에는 각 팀의 선수를 선발하는 드래프트도 방송으로 진행하며 팬들의 사전 관심도를 끌어올렸다.

‘팀 이근호’는 국가대표 줄신 한국영을 비롯, 김승준, 안현범, 이범영, 백종환, 정승용 선수와 청소년 국가대표 출신의 축구BJ 이강과 아프리카TV 스타BJ인 와꾸대장봉준, 케이, 킹기훈으로 꾸려졌다. 이에 맞서는 ‘팀 염기훈’은 박기동, 최성근, 김종우, 장호익, 윤용호, 김선우 선수와 BJ감스트, 원창연, 이스타이주헌과 정찬용 아프리카TV 부사장으로 팀 구성을 마쳤다.

이번 대회는 6인제 경기로 정해졌으며, 10분씩 4쿼터로 진행될 예정이다. 생중계는 아프리카TV의 축구 중계 명콤비인 이주헌 해설위원과 박종윤 캐스터가 맡는다. 현장에서는 SK와이번스 치어리더이자 스포츠BJ로 활약하고 있는 BJ치어리더다연이 참여하는 치어리딩 공연이 예정돼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