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전국 매장에 AR 체험 공간 마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하은 기자
입력 2018-12-14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K-II는 매장에서 AR 체험이 가능하도록 하는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SK-II]

뷰티 매장에서도 증강현실(AR) 체험을 할 수 있게 됐다.

SK-II는 전 매장에서 AR 체험이 가능하도록 하는 소비자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AR 체험용 어플리케이션은 전국 SK-II 매장에 방문해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매장 내에 비치된 큐알코드를 스캔하면 다운 받을 수 있다. 다운 받은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해 매장 벽면에 디스플레이 된 피테라 에센스 카란 리미티드 에디션 혹은 SK-II의 모델 ‘니니’의 사진을 스캔하면 AR 체험이 가능하다.

AR을 체험하면서 풍선, 선물 상자 등으로 표현된 피테라 버블을 터뜨려 숨겨진 보물을 찾을 수 있고 찾아낸 보물들은 이후 원더랜드 셀카를 촬영할 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AR 체험은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구현할 수 있고 SK-II의 고유한 성분인 피테라TM의 효능을 ‘피테라 원더랜드’라는 테마의 그래픽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AR로 구현한 피테라 원더랜드는 SK-II의 피테라 에센스와 아티스트 카란 싱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피테라 에센스 카란 리미티드 에디션의 디자인을 토대로 나온 콘셉트다.

SK-II 관계자는 “이번 AR 체험은 소비자들이 피테라 에센스 카란 리미티드 에디션을 보다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색다른 체험을 원하는 이용자들이 참여해 즐거움을 만끽하고 추억을 남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SK-II가 선사하는 피테라 원더랜드 AR은 전국 유명 백화점 내 SK-II 전 매장에서 체험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