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천안 봉서산 아이파크'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영관 기자
입력 2018-12-13 13: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하철1호선 봉명역 도보 이용…학교·생활인프라 풍부

천안 봉서산 아이파크 투시도 [이미지= HDC현대산업개발 제공]


HDC현대산업개발은 충남 천안시 동남구 봉명2구역 재개발사업을 통해 '봉서산 아이파크'를 분양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4층, 8개동, 전용 49~109㎡ 총 665가구 중 429가구를 일반에 분양했으며, 물량의 85%가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 85㎡ 이하 중소형 아파트로 구성됐다.

천안 봉서산 아이파크는 역세권·학세권·병세권·편의·녹지 등 최적의 거주 환경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하철1호선 봉명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KTX 천안·아산역이 인접해 있어 광역 교통망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천안시 동서를 연결하는 오룡지하차도가 개통돼 1번 국도와 경부고속도로 천안IC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 주변 50m 이내에 도보로 등하교가 가능한 봉명초(병설유치원), 계광중, 천안서여중, 천안고 등 교육시설이 있으며, 순천향대 천안병원까지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순천향대 천안병원은 전국에서 여섯째, 서울 이남지역에선 최대 규모로 제2병원(약 1500병상 규모)이 2020년 개원 예정에 있어 병원종사자들과 이용객들의 배후수요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반경 2㎞ 내 봉서산 둘레길, 하천 산책로 등이 있어 정주여건이 쾌적하며 생활 편의시설로는 롯데마트(성정점·천안점)과 이마트(천안점)가 있어서 이용하기 편리하다.

단지는 남동·남서향 위주 배치와 판상형, 이면개방형 설계로 채광성 및 일조권을 극대화했고 오픈형 주방설계를 통해 실내 개방감을 높였다. 전용 84~109㎡ 이상 중대형에는 안방에 대형 드레스룸이 설치된다.

전용 84㎡A는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4베이 판상형 설계이며, 공간활용을 극대화하여 방은 총 4개로 구성됐다. 전용 84㎡B·C는 이면개방형 구조로 조망권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주방은 오픈형으로 설계해 개방감을 높이고, 자녀방 사이에 있는 알파공간을 침실 통합형으로 활용해 자녀들의 넓은 생활공간을 제공한다. 전용 109㎡도 이면 개방형 설계로 조망권 확보를 극대화하고, 오픈형 주방설계로 개방감을 높였다.

최근 주변 신규 입주아파트가 없어 전용 84㎡ 이하는 희소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잔여가구는 직접 세대 관람이 가능하며 분양계약과 동시에 빠른 입주를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