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 상업시설 공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18-12-12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상1~2층, 총 270실 규모…스트리트형 상가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 투시도 [이미지=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현대엔지니어링이 세종시 3-3생활권 H3∙H4블록에 지상 1~2층, 총 270실 규모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 상업시설을 분양 중이다.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 상업시설은 4면 개방형 코너 설계(일부)와 스트리트 형태의 상가이며, 각종 스토리가 적용된 MD구성이 특징이다. 또한 단지 앞에는 세종시 핵심 교통수단인 간선급행버스(BRT) 정류장이 계획돼 있어 세종시 전역을 약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인근의 세종~대덕테크노밸리 연결도로와 세종~유성연결도로를 이용하면 세종시와 대전업무지역 일대까지 광역적인 유동인구 확보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상가 주변에 위치한 세종국책연구단지, 한국법제연구원, 한국개발연구원(KDI) 등의 연구시설과 세종시청, 세종시교육청 등 다양한 행정업무시설을 통해 확보되는 약 1만여명 규모의 배후수요도 안정적인 수익률 창출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세종시는 최근 충남대 의학바이오융합캠퍼스가 입주를 확정 짓고 자율주행기반 대중교통시스템 연구개발 실증 대상지로 선정되는 등 대규모 개발호재가 이어지고 있다”며 “세종시의 미래 가치가 프리미엄으로 지목되면서 상가 분양시장에 대한 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도 상승가도를 달리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힐스테이트 세종 리버파크 상업시설 모델하우스는 세종시 대평동 264-1번지에 마련됐으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