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우식 실검 계속 등장하는 이유는? '김제동 위한 특별한 공약 때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12-12 09: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라디오 방송서 '10주간 연속 실검가면 변신 시키겠다'

[사진=신우식 인스타그램]


스타일리스트 신우식이 연이어 화제인 이유는 뭘까.

이유는 간단하다. 신우식이 10주 연속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 DJ 김제동을 완벽하게 바꾸겠다는 공약을 세웠기 때문. 

지난 5일 MBC FM4U '굿모닝FM 김제동입니다'에서 김제동은 "8주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고 있다. 축구 팀도, 이슈도 이겨버린다. 다 덮어버린다. 대기권 같은 이 남자. 검색어 덮어버리고 싶으면 이 남자한테 부탁하라"고 말했다. 

신우식이 "죽는 날까지 죽는 날까지 쇼핑하기, 여행하기, 사랑하기. 삼겹살 샅은 남자 애. 레인보우 샤우트 실검스타 신우식"이라고 자신을 소개하자, 김제동은 "점점 수식어가 늘어간다. 삼겹살 같은 남자 어떤 의미냐"고 물었다. 이에 신우식은 "모든 사람이 좋아한다. 아이도 어른도 좋아한다. 제가 목소리도 레인보우 샤우트 아니냐. 잠 다 깨워드린다. 기분 다운되신 분들 다 올려드린다"고 설명했다. 

실검에 계속 오르는 것에 대해 신우식은 "처음 1, 2주 때는 이 정도면 됐다. 감사하다. 했는데 8주째가 되니 욕심이 생기더라. 10주 연속 실검에 가면 동DJ를 완벽하게 바꿔 보겠다"며 대뜸 공약을 내세웠고, 김제동은 "왜 제가 제물이 되어야 하냐"고 답했다. 

신우식은 "청취자분들이 동DJ에게 저처럼 화려한 코디를 원하더라. 크리스마스 공개방송 '크리스마스의 악몽'에서 악몽을 제대로 심어드리겠다"고 강조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