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욱, GTOUR 하반기 챔피언십 우승…대상‧상금왕 싹쓸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교 기자
입력 2018-12-10 17: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우승 트로피를 품에 안은 최민욱. 사진=골프존 제공]


최민욱이 GTOUR 하반기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2018시즌 마무리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최민욱은 지난 7일과 8일 이틀간 대전 유성구 골프존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열린 2018 갤럭시워치 골프에디션 GTOUR 하반기 챔피언십에서 최종합계 11언더파로 우승했다.

최민욱은 이번 시즌 첫 대회를 우승으로 시작해 마지막 대회에서도 정상에 오르며 시즌 2승과 함께 통산 10승을 챙겼다. 최민욱이 수확한 통산 10승은 채성민이 세운 GTOUR 최다승 타이기록이다. 또 최민욱은 우승상금 2000만원과 대상 포인트 1500점을 추가해 2018시즌 대상과 상금왕을 모두 수상했다.

이번 대회에서 최민욱은 허리 부상의 여파로 컨디션이 좋지 않았지만, 압도적인 경기력을 펼치며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따냈다.

최민욱은 “항상 9승을 넘어서지 못해 아쉬웠는데, 이번 10승 달성을 통해 이를 넘어서 너무 감격스럽다”며 “사실 컨디션이 좋지 않아 대회 준비가 힘들었는데, 이번 수상을 통해 경험해보지 못한 챔피언십 우승과 대상을 한 번에 거머쥘 수 있어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최민욱은 “지금까지와 달리 올해는 크게 대상을 의식하지 않았는데, 오히려 욕심을 버리다 보니 더욱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최민욱은 내년 1월 14일 열리는 GTOUR 대상 시상식에서 상금왕과 대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