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로 인천지방경찰청장, 인천국제공항 치안현장 방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8-12-10 08: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연말연시 테러예방 및 민생치안 활동 점검

이상로 인천지방경찰청장은 지난7일 이용객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는 인천국제공항을 방문해 경찰의 테러예방 및 치안활동 상황을 점검하고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이상로 청장은 공항공사 대테러상황실과 여객터미널, 보안검색장 등을 대상으로 인천국제공항의 테러 예방 근무실태 및 시설 방호상황 전반에 대하여 점검하고 공항경찰단과 특공대, 특수경비원 등 인천공항 대테러 안전활동 근무자들을 격려하면서 “테러 취약장소에 대한 순찰 및 CCTV모니터링을 강화하고, 부단한 FTX 등 훈련과 관계기관과의 유기적인 협업체계 유지가 매우 중요하다”고 당부했다.

이상로 인천지방경찰청장, 인천국제공항 치안현장 방문 [사진=인천지방경찰청]


아울러, 공항 내 경찰치안센터에 들러 공항 이용객을 대상으로 하는 각종 범죄 예방을 강조하고 출·입국장 및 항공사 카운터 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을 중심으로 절도 등 범죄 예방 활동을 강화하고 관련기관과 협조하여 최상의 치안서비스를 제공해 줄 것을 강조했다.

한편, 인천경찰은 지난 11월23일 부터 45일간 엄정하고 따뜻한 경찰활동을 위한『연말연시 특별치안대책』을 추진중으로 테러 및 범죄로부터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