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치약계 블랙라벨 '마비스 치약'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황재희 기자
입력 2018-12-07 07: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이탈리아 치약 마비스, 9일부터 판매 방송 진행

[사진=신세계TV쇼핑 제공 ]

신세계TV쇼핑이 치약계 블랙라벨로 알려진 이탈리아 치약 '마비스 (MARVIS)' 론칭 방송을 오는 9일 오후 9시30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수입 치약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를 받아야한다. 이에 따라 신세계TV쇼핑은 국내 공식 수입업체를 통해 마비스 치약을 정식으로 들여와 업계 최초로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마비스 치약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치약으로, 천연 재료인 민트를 전통 기법으로 추출해 고유 아로마 오일을 더해 다양한 맛과 향을 구현했다. 강한 민트향인 '클래식스트롱민트'부터 흡연자가 쓰기 좋은 '시나몬민트', 단맛이 느껴지는 '아마렐리리코리스', 신경안정에 도움을 주는 '아쿠아민트' 등 총 6종류로 구성됐다.

치약에 들어가는 연마제 함유량을 최소화해 치아에 무리를 주지 않고 건강한 양치를 할 수 있게 하는 기능성도 갖고 있다.

신세계TV쇼핑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서 방송 전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세트 상품에는 1000원이 즉시 할인되고, 일시불로 결제 시 3000원이 할인된다. 세트 상품 사전 구매자에게는 신세계TV쇼핑 적립금 3000점이 추가로 지급된다.

신세계 관계자는 "에어프라이어, 영화티켓 판매 등으로 상품의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신세계TV쇼핑이 수입 명품 치약 판매에도 나서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을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