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부산본부, '사랑나눔 김장 담그기 행사' 열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부산)이채열 기자
입력 2018-12-06 16: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부산소비자단체협의회와 공동 실시...김치 500포기 쪽방 거주민에 전달

건보공단 부산본부가 2018 사랑나눔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가졌다.[사진=건보공단 부산본부 제공]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지역본부는 6일 오후 대강당에서 소비자단체와 합동 '사랑나눔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부산지역본부와 부산권역 9개 지사, 그리고 부산소비자단체협의회 회원 등 약 50명이 참가한 이번 봉사는 연말연시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소외계층에 대한 이웃사랑 실천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실시했다.

담근 김장김차 약 500포기(약 1300kg)는 공단 자매결연 세대와 쪽방촌 거주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부산소비자단체협의회 회원은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함이 전달되었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김장 담그기에 참여했다"며 "공단과 함께하는 이웃사랑 실천에 기쁜 마음으로 함께 진행했다"고 전했다.

한편, 공단은 김장나눔 외에도 소외된 지역아동을 위한 건강보험 작은 도서관 개관사업, 도서벽지 의료봉사활동, 사랑의 쌀 나눔, 긴급구호봉사 등 지역사회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서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