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우등생 해법수학’ 한정판 출시 기념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11-30 17: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천재교육은 ‘우등생 해법수학 한정판’ 출시 기념 이벤트를 12월9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우등생 해법수학 한정판’은 오는 12월 출시 예정으로,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이벤트 홈페이지 하단의 SNS 공유하기 버튼을 통해 개인 SNS 계정에 ‘우등생 해법수학 한정판’ 출시 소식을 공유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우등생 한정판 세트(10명), 빅&믹 피규어(10명), 치킨&콜라 교환권(20명)을 증정한다.

천재교육이 선보이는 ‘우등생 해법수학 한정판’은 기존의 ‘우등생 해법수학’과 차별화를 준 이미지로 소량 제작한 것으로, 향후 ‘우등생 해법수학 한정판’을 구매한 학생들만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천재교육 편집2팀 김안나 팀장은 “우등생 해법수학을 사랑해주는 분들께 더욱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해주고자 연말을 맞아 한정판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우등생 해법수학’은 천재교육의 대표 초등 수학 참고서다. 천재교육의 38년 빅데이터를 활용해 오답률‧출제율을 분석한 유형별 문제를 수록했다. QR코드를 통해 무료 동영상 강의 및 3D 도형 영상학습, 학습게임과 만화, 유사문제 생성기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등생 해법수학’은 최근 누적 판매량 6800만부를 돌파했다.
 

'우등생 해법수학 한정판' 안내 이미지.[사진= 천재교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