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터치온 식기세척기 등 3종 '굿 디자인'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18-11-30 15: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플렉스존 인덕션레인지, 버블워시 비데도 수상

굿 디자인 선정제품(오른쪽 위부터 터치온 식기세척기, 플렉스존 인덕션레인지, 버블워시).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은 '2018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터치온 식기세척기, 플렉스존 인덕션레인지, 버블워시 비데 총 3개 제품이 디자인상을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터치온 식기세척기는 손잡이를 없애고 버튼을 만들어 손쉽게 문을 열 수 있게 디자인한 점과, 하단의 LED(발광다이오드) 불빛으로 제품의 작동 상황을 확인할 수 있게 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플렉스존 인덕션레인지는 바닥이 넓은 용기에 고르게 열을 가하기 위해 2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점이, 버블워시 비데는 리모콘 채용으로 편의성과 위생성을 높인 점이 각각 수상에 주효했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의 혁신적 가치를 위한 기술적 연구와 디자인 철학이 잘 어우러져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상으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한다. 상품의 외관과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디자인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굿 디자인(GD)' 마크를 부여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