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2018 멜론뮤직어워드 최종 라인업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18-11-30 08: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이동욱, 이영자, 이상윤, 박성광 등 시상자로 참여

카카오가 운영하는 뮤직플랫폼 멜론이 30일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이하 2018 멜론뮤직어워드)’의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사진=카카오]


카카오가 운영하는 뮤직플랫폼 멜론이 30일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이하 2018 멜론뮤직어워드)’의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앞서 출연 명단에 이름을 올렸던 △마마무 △방탄소년단 △볼빨간 사춘기 △비투비 △워너원 △에이핑크 △블랙핑크 △아이콘을 포함해 다양한 음악 장르를 선보이는 아티스트들이 환상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멜론 관계자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숨바꼭질 아티스트들이 존재한다”며 “이날 자정까지 투표가 진행되는 만큼, 수상자와 출연자를 예상해보는 것도 방송의 재미를 높이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올해는 △이동욱 △이영자 △손태영 △이상윤 △최다니엘 △이상엽 △남지현 △이유비 △정소민 △박성광 등이 시상자로 참여한다.

한편, 이번 멜론뮤직어워드는 12월 1일 오후 7시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릴 예정이다. 행사 실황은 △방송-JTBC2, JTBC4 △온라인-국내 대표 뮤직플랫폼 멜론(Melon), 글로벌K-POP 대표 채널 브랜드 원더케이(1theK), 카카오TV, 포털 다음(Daum), 카카오톡#MMA를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