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2019년 NEW 월간우등생학습’ 30일 CJ오쇼핑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11-29 14: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천재교육은 오는 30일 오전 9시 25분 CJ오쇼핑에서 ‘2019년 NEW 월간우등생학습’ 방송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월간우등생학습’은 초중고 교과서 발행사 천재교육의 30년 교육 노하우가 담긴 월간 학습지다. 하루 3~4쪽 분량씩 구성, 매일 30~40분간 공부할 수 있어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키워준다.

최신 교과 개정안을 반영한 2019학년도 ‘월간우등생학습’은 월간지 하나로 전 과목 학기 진도부터 시험 준비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2007년 CJ오쇼핑 론칭 이후 12년 동안 누적 회원 수 110만명을 돌파했다. CJ오쇼핑 고객 평가 점수 99점을 받으며 학습지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방송에서 천재교육은 ‘월간우등생학습+과학+논술’, ‘월간우등생학습’, ‘월간우등생 과학+논술’ 등 3가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각 학습지는 1년 분량으로 구성됐다.

또한 ‘월간우등생학습’은 QR코드를 통해 경시대회 문제의 동영상 해설 강의 및 주요 과목의 풍부한 사진‧지도‧실험 동영상을 제공한다. ‘월간우등생학습’ 구독 인증을 한 학생들은 온라인 문제은행 ‘에듀몬’의 약 21만개 전 과목 문제를 풀어볼 수 있다.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이진한 팀장은 “학생들이 창의융합형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스스로 생각할 수 있는 힘을 기르는 내용과 최신 시사 이슈 및 과학 상식을 쉽고 재미있게 접하면서 서‧논술까지 대비할 수 있다”며 “30일 방송에서 월간우등생학습의 알찬 콘텐츠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재교육 월간우등생 CJ오쇼핑 방송 론칭 안내 포스터.[사진= 천재교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