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 원스톱 분양 서비스 '분양 정보관'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8-11-29 14: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파트·오피스텔·도시형 생활주택·공공분양 등 다양한 분양 정보 총망라

[사진=다방]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다방앱 내에 원스톱 분양 서비스 '분양 정보관'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분양 정보관은 지난 6월에 선보인 다방의 분양 정보를 고도화한 서비스다. 사용자는 다방 앱 내에서 아파트, 오피스텔, 도시형 생활주택 등 민간 분양 정보와 행복주택, 공공임대 등 공공 분양 정보까지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나아가 청약 가점 계산과 행복주택 입주 자격 자가 진단까지 모두 해결할 수 있다.

분양 정보관에서는 ▲분양 정보,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분양 가이드, 원하는 조건에 따라 신규 분양을 추천해주는 ▲테마분양, 캘린더 형태로 분양정보를 시간순으로 보여주는 ▲분양일정, 분양 트렌드를 전하는 ▲분양 뉴스로 구성돼 있다.
 
한유순 스테이션3 대표는 “신혼부부, 1인 가구 등 분양 정보에 관심을 갖는 사용자들이 다양해짐에 따라 다방 앱 내에서도 사용자의 편의성과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분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다방의 분양 정보관을 통해 분양 정보를 쉽게 접함으로 주거 선택의 폭도 넓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