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인형 ‘바비’, 종이인형으로 재탄생…손오공, 인증샷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11-28 08: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바비의 종이인형’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반세기를 훌쩍 넘는 시간동안 여아, 소녀, 또 성인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패션인형 ‘바비’가 실제 모양을 그대로 반영한 아날로그 감성의 종이인형으로 제작 됐다.

바비 최신 인기 플레이세트 6종의 디자인이 반영된 ‘바비 종이인형’은 핑크와 금발 바비 2종과 의류 6벌, 이를 꾸밀 수 있는 가방, 모자, 액세서리 등 갖가지 아이템들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놀이방법은 도안 내 인쇄된 이미지 라인을 따라 뜯어낸 후, 바비에게 어울리는 아이템을 매치해보며 스타일링 놀이를 즐기면 된다. 옷을 입혀보는 과정에서 섬세한 손놀이를 할 수 있고 무엇보다 어린 시절 바비를 좋아했던 엄마와 딸이 함께 놀며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손오공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필수해시태그 ‘바비종이인형’, ‘크리스마스선물주세요’와 함께 ‘바비 종이인형’ 놀이를 인증하면 된다.

참여기간은 오는 12월20일까지며 당첨자에게는 바비의 드림토피아 캐슬(30명)과 쉐프 바비의 럭셔리 쿠킹클래스(30명)가 지급된다. 선물로 증정되는 바비 플레이세트 2종은 2018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바비’의 신제품이다.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패션인형 바비를 소녀감성 가득한 추억의 종이인형으로 만나게 됐다”며 “바비 종이인형을 통해 어린 시절 놀이를 공유하며 아이와 소통하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바비 종이인형’ 인스타그램 이벤트 홍보 포스터.[사진= 손오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