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자선경매 기금 전액 '카사 허벌라이프'에 기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11-27 17: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자선경매로 기금 1100만원 모두 카사 허벌라이프 기관에 기부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23일 개최한 자선경매를 통해 1100만원의 기금을 모금, 소외된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카사 허벌라이프 기관에 전액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자선경매’는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가 올해 처음 시작한 기부 프로그램이다. 지난 21일부터 3일간 대명리조트 거제마리나에서 열린 자사 행사 ‘슈퍼 드림팀 페스티벌’에서 진행된 이번 자선 경매는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를 비롯 멤버들의 자발적인 기부로 경매 물품을 모집, 열띤 입찰 끝에 총 1100만원의 기금이 조성됐다.

자선경매 수익은 비영리 사회공헌단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 HNF)’의 소외된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 기관에 전액 기부됐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멤버들의 월 정기 기부 프로그램 ‘카사 프렌즈’ 운영을 비롯해 ‘HNF 슈퍼 콘서트’를 통한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등 다양한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소외된 아동 후원 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자선 경매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처음 진행한 자선경매가 멤버들의 적극적인 참여 아래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기쁘다”며 “모금액이 카사 허벌라이프 기관 아동들을 위해 요긴하게 활용되길 바라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소외 아동들의 균형 잡힌 뉴트리션과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