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90개 파트너사와 동반성장 간담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11-26 17: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롯데하이마트가 26일 서울 잠실롯데호텔에서 동반성장간담회를 진행했다. 김현철 상품본부장(왼쪽에서 여섯번째)과 롯데하이마트 임원, 90개 중소 파트너사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는 26일 서울 롯데호텔월드에서 김현철 상품본부장 등 임직원 30여명과 90개 파트너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동반성장 간담회를 가졌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날 간담회에서 동반성장 프로그램 운영현황을 공유하고 보국전자 등 11개 파트너사를 우수파트너사로 선정해 감사패와 꽃다발을 전달했다. 또 2019년 소비트렌드에 관한 전문가 특강도 진행했다.

김현철 상품본부장은 “롯데하이마트는 파트너사와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자금, 교육, 판매 등 다방면에 걸친 동반성장 지원사업을 통해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2016년부터 400억원 규모의 동반성장펀드를 운영하여 롯데하이마트와 거래하고 있는 파트너사의 대출금리 인하를 지원하고 있다. 또 매년 추석, 설 명절을 앞두고 파트너사 자금지원을 위해 상품 대금을 앞당겨 지급하기도 했다. 또 파트너사 임직원들의 업무역량 강화를 위해 어학, 경영학, 재무, 마케팅 등 300여개 무료 온·오프라인 강의를 제공해오고 있다.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파트너사 임직원들과 등반대회, 문화행사 초청, 동반 사회공헌활동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 ‘찾아가는 간담회’를 통해 118개 파트너사를 직접 방문하여 파트너사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듣고 불편사항을 개선해 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