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나, 홈피 마비시킨 오프화이트 디렉터 정체는? '버질 아블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18-11-26 14: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카시나 페이스북에 올라온 나이키 줌플라이 오프화이트 응모 이미지[사진=카시나 페이스북]


나이키, 아디다스, 허프 등 스트리트 컬쳐 및 패션 브랜드 편집샵인 '카시나'에서 나이키 줌플라이 오프화이트 응모행사와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으로 홈페이지 접속이 원활하지 않다.

카시나는 나이키, 아디다스, 반스, 푸다, 허프 등 신발 666종, 의류 623종 등의 할인 행사에 들어갔다. 또 나이키 줌플라이 오프화이트(THE 10 : NIKE ZOOMFLY off-White) 응모 행사도 시작했다. 온라인 응모기간은 27일 오전 9시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같은 날 문자 메시지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나이키 줌플라이 오프화이트 구매권이 생긴다. 해당 구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구매를 마쳐야 한다. 이 운동화의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해당 제품은 나이키와 이탈리아 스트릿브랜드 오프화이트가 협업한 운동화다. 운동화 매니아들 사이에서 가치가 높은 제품이다.

한편, 카시나에서 제품 응모를 하기 위해서 오프하이트의 디렉터 이름을 작성해야 한다. 오프화이트 디렉터 이름은 버질 아블로다. 버질 아블로는 지난 2012년 뉴욕에서 파이렉스 비전을 런칭하며 본격적인 명성을 얻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