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1번째 OST 주자 '오마이걸 반하나'…청량감에 귀가 '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11-26 23: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Part.1 Sweet Heart 앨범 자켓]

26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첫 OST 주자로 오마이걸 반하나가 나섰다.

지난해 ‘불꽃놀이’라는 곡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던 오마이걸은 유닛팀인 ‘오마이걸 반하나(효정, 비니, 아린)’라는 유닛 활동 처음으로 OST에 참여했다.

오마이걸 반하나가 참여한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연출 노종찬, 극본 한희정) OST 파트원 ‘스윗 하트(Sweet Heart)’는좋아하는 마음을 알아주지 않는 상대방에 대한 서운함과 안타까움을 통통 튀는 발랄한 분위기의 멜로디와 스윙 리듬으로 풀어낸 곡으로 ‘오마이걸 반하나’만의 밝고 청량한 목소리를 통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가득 담아 이 곡의 매력을 더욱 살려냈다.

백일의 낭군님,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당신의 하우스 헬퍼 등 각종 드라마, 영화 OST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감성 작곡 듀오 '러브시티'가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웹툰을 원작으로 한 JTBC의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최근 다양한 작품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윤균상과 2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김유정이 함께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26일 정오 각 종 음원 사이트에서 드라마보다 먼저 만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는 오는 28일 정오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