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직 중진공 이사장, ‘대한민국 생산성 CEO 대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11-23 1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상직 중진공 이사장(왼쪽)이 한국생산성학회 추계학술대회에서 '대한민국 생산성 CEO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중진공 제공]


중소기업진흥공단은 이상직 이사장이 23일 숙명여대에서 개최된 한국생산성학회 추계 학술대회에서 ‘대한민국 생산성 CEO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상직 이사장은 △중진공 혁신 통한 사업 및 조직 생산성 향상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성장과 일자리 창출 △공정경제 및 사회적 경제기반 구축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 이행 등 성과를 인정받았다.

이상직 이사장은 이어진 한국생산성학회 추계 학술대회에서 중진공 생산성 향상과 사회적 책임 성과인 △일자리 중심 사업체계 개편 △혁신성장 원스톱 지원기반 확산 △중소벤처기업 복합금융 지원 확대 △스마트공장 보급으로 제조혁신 견인 등 ‘혁신성장과 공정경제’에 대한 기조강연에도 나섰다.

이상직 이사장은 “이번 수상을 통해 중진공 혁신과 중소벤처기업의 일자리창출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 선도기관으로 자리매김시키고,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성장을 견인하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추계 학술대회 2부에서는 매년 급성장하고 있는 전자상거래 시장 관련 ‘온라인수출 플랫폼 활성화 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도 개최됐다. 세미나에서는 신기철 중진공 해외직판사업처장과 한국생산성학회 김현철 교수의 발제로 △온라인수출 활성화 방안 △온라인수출 플랫폼 세부사업 개선방안 등이 토론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