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KB국민은행 경기북지역영업그룹 따뜻한 겨울나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의정부)최종복 기자
입력 2018-11-19 17: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전기장판 100가정 후원 및 직접 배송

[사진=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제공]

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관장 최종록)과 의정부3동(동장 조복현), KB국민은행 경기북지역영업그룹(대표 한형구) 의정부 내 6개의 지점장(의정부 중앙점, 의정부점, 회룡점, 의정부홈플러스점, 의정부시청점, 민락점)들이 함께 쌀 10kg 50포대, 전기장판 100개 후원 및 직접 배송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한형구 대표는 평소 지역사회복지에 관심이 많아 지난 7월 건강한 여름나기로 삼계탕 전달과 지난달 쌀지원  이달에는 겨울철 어르신들게 가장 필요한 물품이 무엇이며, KB국민은행이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까지 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 의정부3동주민센터와 직접 의논하여 전기장판을 후원하여 어르신들에게 힘이 됐다.

이날 KB국민은행 각 지점장들과 직원들이 참석 지역사회에 더욱 다가가고자 총 7개 팀으로 나누어  전기장판을 직접 배송했다.

또한 겨울이 더 추워지기 전  이달 중 폐지 주으시는 어르신들께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기존 리어카보다 약 14kg 정도 경량된 리어카를 10대 후원할 예정이다.

최종록 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관장은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와 경로효친사상 실천 및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며 행복한 노후를 지낼 수 있도록 기여해주신 KB국민은행 경기북지역영업그룹, 의정부3동 주민센터 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사진=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제공]

한형구 KB국민은행 경기북지역영업그룹대표는 "겨울철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따뜻하게 지낼수 있는 것이 첫 번째 목표 였으며, 두 번째론 노후된 전기장판 사용으로 화재의 위험성을 제거 시키고자 했다"며 " 기회를 준 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과, 의정부3동주민센터에 감사하고, 이런 기회가 또 주어진다면 적극 노력하겠다"고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모 어르신는“쌀 구입하여 들고 오기도 어려운데 그걸 직접 구입하여 집까지 배달해준것에 너무 감사 드리며, 살아갈 힘이 생긴다”고 말했다. 

또한 김모 어르신는 “겨울철 난방비 걱정이 앞섰는데 정말 필요한 전기장판을 이렇게 줘서 감사하게 생각하며, 이번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조복현 의정부3동동장은 “KB국민은행의 이런 세심한 후원에 감사 드리며, 우리 어르신들께서 꼭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셔서 감사 드린다고 하며, 의정부노인종합복지관과는 앞으로도 더욱 협력 하여 지역 어르신들게 더욱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