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조리·뷰티 명문 고등직업교육기관 교수, 인천재능대 방문교육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8-11-16 08: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인천재능대학교(총장 이기우)는 지난 14일 영국 명문 고등직업교육기관인 킹스웨이칼리지(WKC) 및 시티앤이즐링턴칼리지(CIC) 현지교수의 방문교육을 마쳤다고 밝혔다.

WKC 및 CIC교수 방문교육은 10/22(월)부터 10/26(금)까지 일주일간 진행되었으며 호텔외식조리과에서는 양식 교육, 뷰티케어과에서는 헤어 및 메이크업 교육이 진행되었다.

이번 방문교육을 시작으로 내년 1월부터는 8주간 대학 간 협정에 따라 WKC 및 CIC와 공동 교육 과정을 실시하게 된다.

공동 교육 과정에 참여하는 호텔외식조리과 재학생 12명과 뷰티케어과 재학생 14명은 최종 실무 평가까지 통과하게 되면 각 과정별 대학에서 발급하는 International Culinary diploma LV.2, Beauty Therapy Diploma LV.2 & Hairdressing Diploma LV.2를 취득할 예정이다.

영국 조리·뷰티 명문 고등직업교육기관 교수, 인천재능대 방문교육 진행[사진=인천재능대]


또한 최종 평가 후 각 과정별 우수학생 4명에게는 8주 간 런던에서 현장실습 및 Diploma LV.3 획득 기회를 추가적으로 부여한다.

인천재능대학교는 공동교육 과정에 참여하는 호텔외식조리과 및 뷰티케어과 학생들에게 1인당 약 1600만원 상당의 장학금 및 교육을 지원한다.

한편, 지난해에는 영국 킹스웨이칼리지 공동교육 과정에 참여한 호텔외식조리과 학생 12명 전원이 국제조리자격증 2급을 취득했으며 시티앤이즐링턴칼리지(CIC)와의 공동교육 과정에서도 뷰티케어과 학생 13명 전원이 영국 CIC에서 국제뷰티케어자격증 2급을 취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