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쇼미더머니777 나플라, 루피, pH-1과 취향을 알아보는 청춘랜드페스티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고양)최종복 기자
입력 2018-11-15 16: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는 가성비 최고 페스티벌

[사진=킨텍스제공]

킨텍스와 강연문화기업 마이크임팩트가 공동주최하는 ‘청춘랜드 : 네가 뭘 좋아할지 알아서 다 준비했어’가 오는 24일, 25일 양일간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 3홀에서 개최된다.

10~20대 청춘들이 쇼핑과 페스티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행사로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청춘랜드’스테이지에는 최근 종영한 ‘쇼미더머니777’의 우승자 나플라 및 루피, pH-1 뿐만 아니라, 정세운, 형섭x의웅, 악동뮤지션 수현, 신현희와 김루트, 베이빌론, 이요한(OFA) 등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공연 뿐만 아니라 웹 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의 배우 김형석, 박시안, 최희승이 연애 고민상담 코너와 함께 코미디언 김민경, 박소영이 취향을 주제로 토크를 펼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 미아를 포함하여 코미디언에서 키덜트 유투버로 변신한 이상훈, 먹방 유투버 신별을 만나 볼 수 있다.

뷰티 및 라이프존에는 청춘을 타겟으로 하는 트렌디한 업체 50여개사가 참가하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또한, 피닉스다트 및 보드 체험존, 대형포토존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되기 때문에, 여타 페스티벌 행사와는 확연히 차별화된 강점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아이소이, 화애락 이너제틱 등 10여개의 협찬사와 함께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청춘랜드’는 일산 킨텍스 3홀에서 진행되며 스테이지, 푸드, 액티비티, 포토, 뷰티, 라이프 등 6가지의 취향 콘텐츠를 보고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로 현재 네이버, 인터파크, 티켓링크, 위메프, 티몬에서 1일권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