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 20대男으로 보이는 시신 석촌호수 수색작업 중 발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11-14 14: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가족들 병원 찾아 신원 확인 중

[사진=연합뉴스]



일주일째 실종 상태였던 대학생 남성으로 보이는 시신이 발견됐다.

14일 서울 송파경찰서는 석촌호수를 수색 중이던 소방당국은 낮 12시 18분쯤 해당 남성으로 보이는 시신 1구를 발견했다고 전했다. 현재 시신이 옮겨진 병원에서 A(23)씨의 가족이 신원 확인 중이다. 

지난 8일 새벽 A씨는 대학 동아리 친구들과 술을 마신 후 어머니에게 '이제 집에 간다. 택시를 타고 가겠다'는 문자를 남기고 집으로 향했다. 하지만 A씨는 귀가하지 않았다. 

A씨의 어머니는 "전에도 학교 근처에서 잠을 자고 곧장 강의를 들어간 적이 있어 오전 내내 연락을 기다렸으나 연락이 없었다"며 이날 오후 5시쯤 경찰에 실종신고를 했다. CCTV 영상에서 A씨는 불광사 인근에서 첫 번째 택시를 탑승했다. 하지만 택시에서 내린 A씨는 45분 뒤 택시 앱으로 다른 택시를 호출했다. 이때 A씨는 택시기사와 2차례 전화통화를 한 것으로 확인됐다.

당시 A씨로부터 콜을 받았던 택시기사는 경찰 조사에서 "불광사에 손님이 없었다. 다시 전화를 걸었더니 술에 취한 목소리라 알아들을 수가 없었다. 2분쯤 뒤 다시 전화를 걸었지만 위치를 확인할 수 없어 끊었다"고 진술했다. 

교우관계가 좋고 외향적인 성격을 지닌 A씨는 자신의 상황을 비관하거나 가출할 이유가 없다는 것이 가족과 주변인들의 주장이다. 

경찰은 시신과 실종 전단지 속 A씨의 외관을 비교했을 때 A씨일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추정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