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레드벨벳, 11월 30일 새 미니앨범 'RBB' 발매 확정…2018년 연말 가요계 휩쓸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11-09 14: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레드벨벳(Red Velvet)이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알비비◈)로 돌아온다.

레드벨벳은 오는 30일 타이틀 곡 ‘RBB (Really Bad Boy)’(리얼리 배드 보이)를 포함해 총 6트랙으로 구성된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특히, 레드벨벳은 지난 1월 정규 2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Bad Boy’(배드 보이)와 8월 여름 미니앨범 타이틀 곡 'Power Up’(파워 업)을 차례로 발표, 시크한 겨울 매력부터 상큼발랄한 여름 매력까지 상반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음악 차트 1위를 휩쓴 만큼, 새 앨범을 통해 보여줄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레드벨벳은 지난 8월 서울에서 개최된 단독 콘서트 ‘REDMARE’(레드메어)를 시작으로 월드 투어에 돌입, 방콕, 타이베이, 싱가포르 등에서 성황리에 공연을 펼쳤으며, 내년 1월부터 후쿠오카, 고베, 요코하마 등에서 일본 첫 아레나 투어를 진행함은 물론, 2월에는 LA, 댈러스, 마이애미, 시카고, 뉴어크 등에서 미국 투어도 이어갈 예정이어서, ‘월드 클래스 걸그룹’의 진가를 확인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오늘(9일) 국내 각종 음반 사이트 및 미국 최대 온라인 전자상거래업체 아마존에서 이번 앨범의 예약 판매가 진행되어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는 오는 11월 30일 발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