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2018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념 '통 큰'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준무 기자
입력 2018-11-09 09: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상담 신청 및 계약 고객 대상 벤츠, 스포티지, 안마의자, 의류건조기 경품 제공

  • "차별화되고 혁신적 서비스 제공할 것"

[사진=SK네트웍스 제공]

SK렌터카가 9일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렌터카 서비스업 부문 1위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21회를 맞는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학이 공동으로 개발한 품질 경쟁력 지표로 해당 서비스 및 제품을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측정한 것이다.

SK렌터카는 렌터카 관련 모든 서비스를 고객 관점에서 혁신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해 온 점을 인정받았다. 실제로 SK렌터카는 최신 IT 트렌드와 고객들의 비대면 결제 욕구 등 변화하는 환경과 고객 심리를 파악해, 올해 국내 최초로 AI(인공지능), 빅데이터, VR(가상현실) 기술을 접목한 'SK장기렌터카 다이렉트'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SK장기렌터카 상담 신청 고객과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상담 신청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벤츠 E-클래스 1대 △기아 스포티지 1대 △SK렌터카 1개월 무료 시승권 11매 △SK단기렌터카 무료 이용권 222매를 제공한다. 상담 신청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SK렌터카 및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올해 안에 장기렌터카 계약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차량 출고시 '윈터 케어' 세트(성에 제거제, 스프레이 체인 등)를 제공하고, 차량 전면 선팅 시공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추첨을 통해 △SK매직 안마의자 1대 △SK매직 의류건조기 3대 △SK매직 공기청정기 7대 △SK렌터카 1개월 무료 시승권 11매 △차량 유리막 코팅 111대 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SK렌터카를 운영하는 SK네트웍스는 최근 AJ렌터카 인수로 업계 내 양강 구도를 구축했다. SK그룹의 렌터카 사업 운영 주체로서 SK렌터카와 AJ렌터카 간의 시너지 극대화와 고객 가치 혁신을 위한 후속작업 및 사업 경쟁력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해 나갈 예정이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 덕에 NCSI 렌터카 서비스 부문 1위를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SK를 대표하는 렌터카 사업자로서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활발한 노력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