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사단법인 WIN의 멘토들, “차세대 여성 리더의 성장, 앞으로도 저희가 앞장설게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대길 기자
입력 2018-11-08 13: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7일 오후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룸에서 열린 ‘제20회 차세대 여성리더 콘퍼런스’ 현장에서 행사를 주관한 사단법인 WIN(Women in INnovation)의 멘토들이 모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사단법인 WIN(Women in INnovation) 제공]
 

기업 여성임원들로 구성된 사단법인 WIN(Women in INnovation)(회장 황지나, 한국지엠주식회사 홍보부문 부사장)이 주최한 ‘제 20회 차세대 여성리더 콘퍼런스’가 지난 7일(수) 오후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룸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다양성을 포용하는 리더십: 젠더와 세대 갈등을 넘어서’를 주제로 열린 이번 콘퍼런스는 최근 세대간의 다양성이 사회적인 화두로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조직 내에서 차세대 여성 리더들이 어떤 리더십을 발휘해 조직원들과 효율적인 소통을 이어갈 수 있을지 함께 논의해보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날 콘퍼런스는 진선민 여성가족부 장관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빅데이터, 세상을 읽다-틀림과 다름에 대해”를 주제로 한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의 기조 강연, 그리고 다양한 분야의 여성 리더들의 특별 강연 및 대담, 그룹별 멘토링 등의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한편 차세대 여성리더 콘퍼런스는 여성이 우리 사회의 중추 인력으로 급성장하는 상황에서 여성들이 보이지 않는 차별과 환경적 제약을 뛰어넘어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비전을 제시하고 노하우 공유를 위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2009년부터 연 2회씩 개최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