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렌탈전문전시회 2018 코리아렌탈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고양)최종복 기자
입력 2018-11-07 10: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코웨이, 쿠쿠홈시스, SK매직, SK텔레콤, SK렌터카, 현대렌탈케어 등 대표 렌탈서비스

[사진=킨텍스제공]

킨텍스(대표 임창열)와 SBS플러스(대표 김계홍)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렌탈전문전시회 ‘2018 코리아렌탈쇼’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킨텍스 2전시장 10홀에서 개최한다.

활가전ㆍ주방가전ㆍ자동차 등 B2C 분야 렌탈은 물론, 오피스ㆍ이벤트 등의 B2B 렌탈까지 다양한 렌탈서비스 상담 및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2018 코리아렌탈쇼에는 렌탈업계를 대표하는 기업들이 총출동한 만큼 다양한 렌탈 서비스가 선보여질 예정이다.

헬스케어 전문기업 바디프랜드에서는 이번 코리아렌탈쇼에 대규모 특별관을 구성해 화제를 모은다. 바디프랜드는 최고급 사양의 ‘파라오,’ 베스트셀러 모델 ‘팬텀’을 비롯한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 정수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전시장 내 카페테리아 존을 구성해 고급스러운 공간 조성으로 참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리아렌탈쇼에서는 다양한 이색렌탈서비스가 선보여질 예정이다. SK텔레콤에서는 스마트폰 렌탈서비스인 ‘T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다. 스마트폰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할부 구매 시 붙는 단말기 할부수수료가 없어 저렴한 가격에 스마트폰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온라인 원화 유통 플랫폼인 오픈갤러리에서는 ‘그림 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벽걸이수족관(아쿠아수족관), 꽃(백합 제이헬퍼스트라쎄), 디퓨저(에르바리오 토스카노), 스마트액자(엘팩토리)’ 등 다양한 이색 렌탈 서비스가 코리아렌탈쇼를 통해 선보여질 예정이다.

생활가전 분야에서는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이 참가해 직수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렌탈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SK매직은 지난 7월 기준 렌탈누적계정이 145만을 돌파, 연간 기준 최대 성과를 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렌탈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현대렌탈케어 역시 대표 제품인 ‘풀케어 직수형 정수기’를 비롯해 비데, 커피머신, 의류건조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기밥솥, 정수기, 안마의자 등 주방ㆍ생활 렌탈가전을 선보이는 쿠쿠홈시스와, 정수기, 비데, 연수기 매트리스 등 렌탈 및 관리 서비스 전문업체 코웨이도 코리아렌탈쇼에서 제품을 선보인다.

자동차 분야에서는 국내 최초로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을 출시하고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SK렌터카가 코리아렌탈쇼를 통해 렌터카 제품과 함께 상담존을 구성할 예정이다.

또한, 세미솔루션에서는 블랙박스 렌탈케어 ‘차눈’을, 핫텍코리아에서는 스팀세차기 제품을 선보인다.

오피스분야에서는 삼성 MNS가 참가해 디지털 복합기, 레이저프린터기 등 렌탈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캐논코리아 비즈니스솔루션에서도 각종 사무기기 제품을 선보인다.

신도중앙오피스에서도 제본기 등 오피스용품 렌탈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렌탈은행, 리코벤처스 등에서는 이벤트 렌탈서비스를 선보인다.

국내를 대표하는 렌탈 기업들이 코리아렌탈쇼를 통해 새로운 렌탈서비스를 선보이는 가운데, 코리아렌탈쇼 사무국에서는 ‘2018 코리아렌탈쇼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또한, 행사기간 매일 열리는 ‘100원 경매’에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밥솥, 인덕션, 비데 등의 물품이 매물로 나와 참관객들의 흥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또 온라인 사전등록, 선착순 경품 증정 등 총 500명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