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서준 컬래버레이션 ‘몽블랑 X PSJ 캡슐 컬렉션’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하은 기자
입력 2018-11-07 12: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몽블랑 코리아가 배우 박서준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몽블랑 X PSJ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스타일 조선일보]

몽블랑 코리아가 브랜드 모델인 배우 박서준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몽블랑 X PSJ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몽블랑 코리아 관계자는 “몽블랑은 혁신과 개척 정신으로 새로운 필기 문화를 만들고, 브랜드의 정신을 담은 필기구와 시계, 레더 제품, 액세서리까지 선보이며 전방위적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전하고 있다”고 밝혔다.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와 예능 ‘윤식당 2’에 출연한 박서준이 참여한 이번 컬렉션은 평소 좋아하는 도트 패턴을 적용한 백팩, 어느 장소에서나 어울리는 포트폴리오, 트렌디한 매력을 표현할 수 있는 지갑 및 비즈니스 카드 홀더와 키 링, 도트 패턴을 더해 현대적인 감각이 느껴지는 벨트까지, 실용적인 제품으로 구성됐다고 몽블랑 코리아측은 설명했다.

한남동 디 뮤지엄에서 진행된 ‘스타일 조선일보’와 함께한 촬영에서 남친 룩을 선보인 박서준의 모습은 ‘스타일 조선일보’ 몽블랑 스페셜 에디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웨어는 물론 캐주얼한 남친룩까지, 다양한 룩에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몽블랑 X PSJ 캡슐 컬렉션’은 우리나라에서만 선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