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웰스 '웰스팜', 안방에서 채소 키운다…'항암쌈채' 출시로 라인업 확대

백준무 기자입력 : 2018-11-07 09:17
항암 성분 풍부한 '항암쌈채' 모종 패키지 새롭게 선보여 교원웰스 "웰스팜, 필수 건강 가전으로 거듭나도록 기능성 채소 지속 선보일 것"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사진=교원웰스 제공]

교원웰스가 항암 성분이 풍부한 건강 기능성 채소 '항암쌈채'를 추가로 선보이며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의 채소 모종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되는 항암쌈채 모종 패키지는 항암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 채소로, 집안에서 손쉽게 채소 섭취로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항암쌈채와 같은 기능성 채소의 경우 효능은 뛰어나지만, 마트나 시장 등 시중에서 구하기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다. 교원웰스는 다양한 영양과 기능을 가진 기능성 채소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식물재배기 웰스팜을 통해 내놓았다.

항암쌈채는 베타카로틴, 글루코나스투틴 등 항암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암 예방에 효과적이다. 칼슘과 비타민C의 함유량도 높아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이 된다. 항암쌈채는 기능성 채소지만, 일반 쌈 채소와 같이 쌈이나 샐러드·겉절이·전 등 다양한 조리가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항암쌈채의 추가로 웰스팜의 채소 모종패키지는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암 예방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채소 '항암채소'를 비롯해 성장 촉진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채소로 구성된 '아이쑥쑥', 다이어트 및 피부미용을 위한 '미소채', 신진대사와 항산화 기능의 채소로 활기를 높여주는 '활력채'가 있다.

채소 모종은 식생활이나 채소 효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관리전문가인 '웰스매니저'가 2개월마다 직접 방문해 전달한다. 이때 웰스팜 기기 세척 및 모종 상태 체크 등 관리서비스가 동시에 제공된다.

교원웰스는 항암쌈채 모종패키지 출시로 웰스팜 라인업을 확대하며 렌털 가격 정책도 개편했다. 웰스팜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채소 모종의 안정화와 생산 규모 확대 등으로 생산 효율성을 대폭 강화해, 그 혜택을 고객들에게 고객들에게 전하고자 웰스팜 렌털 가격을 인하했다.

또한 모종을 추가로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웰스팜 기기 렌털에 별도 구매 가능한 모종을 추가했다. 모종의 정기적인 배송을 원하는 고객과 원할 때 마다 별도 구매를 원하는 고객 모두의 만족도를 향상을 위해 일환이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집 안에서 건강한 채소 섭취만으로 암 예방 등 건강을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웰스팜의 채소 모종 라인업을 추가, 건강 기능성 채소 항암쌈채를 출시하게 됐다"며 "웰스팜이 단순히 채소를 키우는 것을 넘어 나와 가족의 건강을 위한 필수적인 '헬시(Healthy) 가전'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건강 기능성 채소 모종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어린이꽃이 피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김정래의 소원수리
아주경제 사진공모전 당선작 발표 안내 2019년 8월 23일
2019GGGF

아주 글로벌